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모바일게임 '듀랑고' MBC 예 ~~
    카테고리 없음 2020. 1. 9. 05:51

    안녕하세요 오늘은 게임의 새로운 길을 보여줄 예정인 MBC 예능 "두니아"입니다.넥슨 모바일 게임인 '듀랑고'을 연예화된 프로그램에서 6월 3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습니다.


    >


    두니아: 처음 만난 세계]의 버라이어티 제작이 결정되어 어떤 분이 출연진으로 등장할지 궁금했습니다. 아무래도 "듀랑고"라는 설정상, "생존"이라는 것이 핵심이 되므로 뭔가 "특기"나 생존에 있어서 유연한 신체조건 등 여러 분야의 출연진들이 나올 것이라고 많은 분들이 생각하셨겠지만, 그 출연진이 이미 전부 확정된 것처럼 보입니다. 그럼 한 사람 한 명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


    첫 번째는 가수 유노윤호입니다. 인기 남자 아이돌 그룹 동방신기의 멤버로서 뛰어난 춤실력과 잘생긴 외모, 예능에서 보여준 열정 넘치는 모습 등으로 유명한 가수입니다.운동신경도 좋다는 것을 알고 있고, 열정 넘치는 모습을 자주 봐왔기 때문에, 듀니아에는 리더로 나서는 것 같은데, 좋은 모습을 유감없이 보여주는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


    >


    두번째는 배우 정혜성입니다. 구르미그린 달빛, 김과장 등 다양한 드라마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준 배우로, 예능에서는 털털한 모습과 귀여운 모습을 보여주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특히 이전'우리 결혼했어요 '로 21첩 반상 등을 만들며 요리 실력이 좋다는 것을 입증한 적이 있어 이번에도 그 실력을 닦아 없다고 생각합니다.


    >


    >


    다음은 아이돌 그룹 "우주소녀"의 루다입니다. 루다는 게이머들 사이에서 어느 정도 알려진 아이돌로, 리그 오브 レ레전드""오버워치"를 즐기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듀랑고도 플레이 해본 경험이 있지 않나 싶습니다. 최근에는 "철권"과 "배틀그라운드"까지 관심을 가지고 매니저와 함께 PC방에 가서 플레이를 해봤다고 하니 얼마나 게임에 관심이 많은지 알 수 있습니다.조용한 성격이지만 친화력이 높다고 하니 막내로서 좋은 모습을 볼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


    >


    다음은 루다가 여성 멤버 중 막내였다면, 남성 멤버 중 막내를 담당하는 권현빈입니다.가수 겸 패션 모델인, 6인조 그룹 JBJ의 멤버에서 프로듀서 101시즌 2에서 3차까지 오른 경험이 있고 연예의 드라마였다'보그 마음'에도 출연하고 기억에 남아 있는 분들이 꽤 있다고 생각합니다.중학교,고등학교 때 펜싱선수로 청소년대표로 해외대회에도 출전한 경험이 있어 높은 운동신경을 가진게 아닌가 싶습니다. 두니아에서 공개된 정보에서는 보호본능을 자극하는 캐릭터라고 하네요.


    >


    >


    다음은 공인 한국인 샘 오튜리 입니다 . 가나에서 활동하는 연예인들로 이미 본인이나 국민 대부분도 한국인으로서 인정하는 캐릭터로 사랑받고 있습니다. 외국인이라고는 생각되지 않을 만큼 뛰어난 한국어와 밝고 에너지가 넘치는 모습으로 두니아에서도 활력소 같은 캐릭터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진짜남자' 등을 통해 뛰어난 피지컬을 보여줬기 때문에, 멋진 생존을 보여줄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


    >


    다음은, 최근 SNS나 미우세를 통해 "먹보"로 자리 잡은 "돈스파이크"입니다.개인적으로 방송보다 전에 나얼 노래를 통해 먼저 알게 되었는데 이런 캐릭터일 줄은 몰랐습니다. 작곡가, 가수로 활동하다가 요즘은 고기는 이렇게 먹는 거다,,,, 동태익 など 등 육식의 마지막 한 걸음을 보여주며 식욕을 자극했는데, 냉장고를 시켜보니 꽤 식욕이 당겨졌습니다. 두니아에서 잘 버틸 수 있을지 궁굼한 캐릭터입니다.


    >


    >


    다음은 모델 겸 배우로 활동 중인 구자성입니다.최근, 스테이를 통해서 모습을 보였으며 188cm의 훤칠한 키와 잘생긴 외모에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사실 저도 잘 몰라서 검색으로 찾아봤는데, 신인이라 그런지 정보가 그리 많지는 않았어요.두니아를 통해 좋은 모습을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


    >


    다음은 모델 한슬입니다. 일단 잘 모르겠어요.. 누군가... 공동 출연한 권현빈과 같은 YGK플러스 소속으로, 취미로 스케이트보드, 낚시 등 아웃도어를 즐기는 것 같습니다.이국적인 외모와 말괄량이 같은 모습, 그리고 영어와 한국어를 섞어 쓰는 모습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


    >


    다음은 셰프 겸 모델로 활동 중인 오스틴 강입니다. 마스터 요리사 코리아 4에서 준우승한 모델로 섹스 남이라는 별명이 잘 어울리는 모습입니다. 고든 램지와 함께 브랜드 광고를 촬영하기도 해 인지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미국 LA태생으로 수구선수의 경력과 각종 운동을 통해 튼튼한 몸매를 가지고 있으며 요리와 함께 다양한 남성적인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


    >


    마지막 10번째 회원의 딘 딘입니다. 버라이어티에서 자주 볼 수 있고 친근한 이미지의 래퍼로 뒤숭숭해 보이는 모습과, 개방적이고 유머러스한 말투로 광대다운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쇼 미 더 머니 2에서 방송에 잘 보이며 예전부터 힙합이 능숙한 연예인이 되어 있습니다. 힙합의 민족 2에서 연예에서 본 모습이 아니라 래퍼 다운 모습도 볼 수 있었습니다.두니아에서는 어떤 개그진을 보여줄지 기대됩니다.


    >


    10명의 멤버가 어떤 아케미를 보이며 야생의 땅에서 살아남는 모습을 보일지 벌써 기대가 됩니다.게임이 영화, 드라마, 애니메이션 등 영상화되긴 했지만 예능으로 보는 것은 좀 달라진 것 같아요.게임을 플레이하거나, 하나의 게임을 특집해서 다룬다는 예능은 가끔 있었지만, 본격적으로 지상파로 이런 제작을 시도한다는 것 자체가 기쁘네요.6월 방송을 봐야 재미 있을지 모르겠지만 일단 기대는 너무 될 것 같습니다.익숙한 모습도 많고, 처음 보는 인물도 많지만, 모두 방송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바라며 MBC 예능 "두니아" 출연 멤버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