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휴대폰 화면을 TV로(노트첫0 미러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1. 19. 00:51

    >


    가끔 핸드폰 영상을 TV로 보고 싶을 때가 있죠? 사실 저는 집에 미박스를 설치해놔서 그동안 정 스토리 보고 싶었던 건 스마트뷰로 자체 미러링을 해봤거든요.하지만, 이러면 단점이 너의 화질이 떨어진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검색을 해서 찾았어요! 페로즈 C타입 to HDMI 미러링 케이블


    포장은 간단하게 완성되어 왔습니다. ~언니에게 가져다 주겠지만, 저는 요즘 이렇게 포장이 간소해져서 괜찮습니다. 어차피 전부 쓰레기가 되겠죠.페로즈 C타입 to HDMI 미러링 케이블 앞에서 마sound에 들어갑니다.


    설명서에요 사실 복잡한게 없어서 설명서도 심플해요


    >


    예쁜 보석함에 이어보았습니다. ~C타입핀이 초점 안좋아졌네요.


    C타입은 당연히 휴대 전화에 들어~HDMI단자를 TV에 꽂아 주면 작동 끝 1USB케이블은 왜 있나!다른 제품과 차별점인 것입니다.펠로우즈 C타입 to HDMI 미러링 케이블은 동시 충전도 가능하다는 사실 둠!


    간단하게 사용법도 찍어봤습니다. ~


    >


    화단! 그러면 바로 인식하는 페로즈 C타입 to HDMI 미러링 케이블 다른 드라이버 나쁘지 않아서 설치 프로그램 없이 보통 꽂아주기만 하면 끝!


    >


    사실 사게 된 가장 큰 이유는 겨울에 꽃 NBA 시청이거든요! 네이버 TV에서 중계도 하고 하이라이트도 보여주고 있는데 큰 화면으로 보는 꿀잼을 느끼고 있었거든요.


    >


    부가적인 서비스로 ~이렇게 삼성DEX도 실행됩니다!우와~~


    4K고화질 영상도 가능하고 호환이 데 금 좋아하고 신경제 정책(리스도 지원합니다는 페루 로우 주례 C타입 to HDMI의 미러링 케이블, 금 칭찬하고!


    ​#미러링#C타입#노트인 0#S한 0#노트#페루 로우 성주#CtoHDMI#휴대 전화 화면 TV에서#네이버 TV#4K#넷플릭스#동시 충전 ​ ​ ​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