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La-La Means I Love ~~
    카테고리 없음 2020. 1. 19. 13:53

    휴 1이면 다려. 수십년간 이어진 다림질이지만 좀처럼 실력이 늘 같지 않고 이럴 때는 차라리 TV를 켜서 천천히 합시다. "지난주에도 마찬가지였지만, 스피커에서 제가 좋아하는 음악가의 흐름이나 자신의 귀를 의심하면서 화면을 보았습니다. 이번에 새롭게 자신감이 생긴 갤럭시(Galaxy) S8의 선전이었습니다.


    "아마, 소음악을 들으신 분들은 이 멜로디를 들으신 것 같습니다. 그도 그럴 것이, 너무 많은 가수들이 불렀기 때문입니다. 여기에는 내가 그에은츄은 서울은 Swing Out Sister, Jackson 5, Prince을 비롯한 하나의 야마시타 다쓰로(Yamashita Tatsuro)까지 불러일으키며 내가 TV에서 본 광고가 The Trammps의 버전이 흐르고 있습니다.wSwing Out Sister보바ー죠은은 우리 그아잉라 모으든지 트렌드를 잡고 야, 워킹 워킹 타이틀(Working Title)의 전성을 전성기에 이끈 영화의 중국에서 아래 죄인의 '4차례의 결혼식과 1번의 장례(Four Weddings and A Funeral)'에 삽입되기도 했습니다. 참 제 원래 The Delfonics의 하나 968년 곡입니다.


    >


    ​ The Delfonics는 3인조 보컬 그룹에서 R&B, Soul 괜찮은 편은 기억할 수밖에 없습니다. 이 곡을 비롯해 'Didn't I (Blow Your Mind This Time)' 같은 곡들을 잊을 수 없어요. 달콤한 멜로디와 사랑의 감정이 달라붙어가는 노래 스토리가 한 곡이다. 이 음악도 같은 제목부터 스토리스트리와 새콤달콤한 소견이네요.


    광고를 보면서 sound 악감독이 누구인지 정말 감정적이라고 소견했습니다. 화면 전체를 지배한 단풍이 "헤어나올 수 없는 가을"이라는 계절을 너에게 보여주면서, 사람과 사랑을 이렇게까지 멋지게 하다니, 그러고 보니 이 음악은 가을과 잘 어울린다는 소견이 있었습니다. 여러 가수가 부른 이 음악을 듣고 싶어 링크해 봅니다. 듣다보면 만만해지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