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내사랑 치유기’ 소유진, 20대 방불하게 하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0. 10:30

    내사랑 치유기'서유진이 일상을 유출했습니다.



    소유진은 자신의 instar gramg에 "산후조리원에 있는거 아니었어?"라고 말했다. 커피차라니!!! 오우이치오시.. 정말 고마워내 이름도 본인에게 ♡"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커피차 앞에서 셀카를 찍고 있다.




    >


    소유진 인스타그램




    특히 행복해하는 그의 표정이 시선을 강탈했습니다.



    이에 네티즌들은 "이런 친구가 있으니 행복하겠다~ 굿♡", 주변에 좋은 사람들이 많이 있으니 더 행복할 것 같아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소유진은 한 98한학년이고 나이는 본인이 39세로 베크 정원과 결혼했다.



    그가 출연하는 MBC'내 사랑 치유기'은 총 80부 만들었습니다.



    관련 기사:


    '내 사랑 치유기'소유진 세월 거스르는 상쾌한 1상 공개.드라마는 몇부작?"내 사랑 치유기"서 소유 유진, 상쾌한 본 방사사를 격려하는 시선 드라마는 몇부작?''내 사랑 치유기'윤 정훈, 소유진에 '혼외 관계-정관 수술'2연타 날린 뒤"저에게 기회를...아이 집"내 사랑 치유기"서 소유 유진, 현장의 사진에서 밝은 웃음 소리 드라마는 몇부작?서울 소유 유진이 가족 사진을 공개 자신이 잊고 있는 동안 외모"아이가 3명?""백 종이 정원 ♥"서 소유 유진, 세월을 피할 미모"자신의 차이점은?"'소유진'벡쥬브'베크 정원의 1상 공개."집에서는 딸 바보 아빠""내 사랑 치유기"서 소유 유진, 욘 훈 정훈과 훈훈한 투 샷"치우의 변신"...드라마는 몇부작?'내 사랑 치유기'소유진 스타 1리스트들과 따뜻한 모습..드라마는 몇부작?서 소유 유진 정 어 오리 길 진에우, 강다현 등과 함께 촬영 인증샷 공개[원본 기사 보기]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