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희명병원 홍보대사, k2 김성면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3. 08:58

    안녕하세요! 금천구 관절센터, 금천구 척추센터를 운영하고 있는 희명병원입니다.오늘은 여러분께 희명병원이 응원하는 연예인 두 분의 활동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


    바로!면 뉴스 카테고리에 자주 등장하는 배우 홍・교은잉 씨와 소름 끼치는 가창력이 매력적인 가수 k2킴송묘은 씨군요! :)


    >


    저희 희명과 친분이 깊은 홍경인, 김성명 씨가 이번 사랑 이야기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고 하는데 팬으로서 가만히 있을 수 없는 겁니다! 여러분들에게 그들의 활동 소식을 조금 알려드립니다~! :)


    >


    최근에 '용년클럽'이라는 예능 프로그램을 봤으면 홍경인 씨를 더 이상 만나지 않았을 텐데, 홍경인 씨가 이번에는 '불후의 명곡-전설을 music하다'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


    연기하는 모습이 누구보다 멋진 홍경인 씨인데, 불후의 무대에서 가수 못지않은 가창력까지 보여줬다고 하니 여러분도 이번 주 토요일 불후의 명곡을 시청하면서 가수 홍경인의 진가는 어떤지 다 함께 감상해 보세요. :)*방송 일시:20하나 7)하나 하나. 25일(토요일)오후 6시 방송.


    >


    무대에서 뛰고 있는 가창력의 소유자, k2김 성명!2017년 12월 2일 토요일에 홍대에서 25주년 기념 콘서트를 개최합니다라고 생각합니다만.연예기에 친구 또는 가족과 함께 김성명씨 아이의 절도 보이스를 감상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이미 2장을 예약한 내가 강력히 추천하고 드립니다! ^^~


    ▶ k2김 성명 25주년 콘서트 예매 링크 ◀


    출처 - 인터파크



    >


    >


    >


    금천구 신경외과, 금천구 성형외과를 운영하고 있는 희명병원 QR코드를 이용하시면 다양한 의료정보를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