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목?어깨?통증의 원인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31. 00:42


    >


    일반적으로 이런 통증을 인후통인지, 어깨통증인지 구분하기 어려운 경우가 많고, 제대로 치료를 받지 못해 병을 키우는 분들이 많습니다.어깨 부근에 통증이 있다고 하면 환자는 대부분 오십견이라고 의견하며 내원합니다만, 실제로 진단해 보면 목에 사건이 있는 경우를 자주 볼 수 있습니다.반대로 목 디스크인 줄 알고 병원을 찾았다가 어깨 사건으로 진단되어 당황해하는 경우를 봅니다.정확한 진단이 중요하지만 우선 나쁘지 않고 스스로 통증이 어떤 양상을 보이는지, 운동 범위를 판단해 통증의 원인이 어깨 질환 때문인지, 목 질환 때문인지 구분할 필요가 있다.


    >


    목 첫 번째인가? 어깨 첫 번째인가?적당히 목이 아프면 나쁘지 않고 목 디스크가 아닌가 의심하는 경우가 자주 있는데, 실제 목 디스크의 경우 목 디스크는 아예 없는 경우도 있습니다.어깨 질환 변화, 목 부상, 목 질환 변화, 어깨를 비롯한 팔의 아픈 증상까지 유발됩니다.중요한 것은 최근 나쁘지 않고 나쁘지는 않은 듯한 아픈 증상 부위는 어딘가가 아니라 아픈 증상을 유발하는 동작을 확인해 주시는 것이 중요합니다.목 질환으로 인한 증상은 목을 움직일 때 통증이 오며, 어깨 질환으로 인한 통증은 어깨 운동과 관련하여 통증이 있을 수 있습니다.그래서 평소에는 목이 전혀 아프지 않은 목 디스크 환자의 경우도 목을 젖히거나 움직이는 등의 목 운동성 검사를 하면 어깨에 나쁘지 않고 팔의 심한 방사통을 호소하게 됩니다.특히 어깨질환으로 인한 증상은 운동범위가 감소합니다.팔을 뒤로 돌리듯 뒤로 돌려 날개뼈가 스쳐가는지 확인해보면 어깨질환일 경우 어깨운동범위가 크게 감소하는데 일반적으로 팔을 뒤로 돌리는 동작이 가장 어려워집니다.


    >


    중년의 통증, 오십견 오십견은 장기간에 걸친 손상으로 근육이 나쁘고 인대가 굳어 어깨를 움직이지 못하고 강제로 움직이려 할 때 통증이 생깁니다.어깨가 굳어졌다고 해서 동결견이라고도 불립니다.이 오십견은 치료 기간이 오래 걸리는 만성 질환으로 어떻게 뭐라 두면 낫는다고 타이르겠습니다만, 어깨의 한 부위가 찢어지도록 아프고 아니며 머리를 감지만 어려울 만큼 나쁘지 않은 아주 나쁘지 않아 상한 은일년 반에서 3년 정도부터 나쁜 없는 면의 아픔의 강도가 약해서 지거 나쁘지 않고 나쁘지 않기도 한다.문재는 운동성! 운동제한은 자연히 나빠지는 것이 드물고, 통증은 없어져도 예전처럼 팔을 자유롭게 회전할 수 없게 되어 어깨를 움직입니다. 가 소극적으로 됩니다.역시 어깨관절이 뭉치면 그 역할을 주위근육이 담당하는데 이때는 평소에 운동을 하지 않는 근육이 무리를 해서 어깨 근처까지 글재주를 일으키기도 한다는 것입니다.따라서 문재가 발생하면 조기진단을 통해 적절한 치료를 해야 한다.


    >


    한방통의 치료는 평소 생활습관과 식습관을 개선하는 것을 기본으로 한다. 한약 등의 치료로 피와 기혈의 순환을 돕고 통증을 완화합니다.1. 침 요보프침는 어깨 통증 때 막히고 있는 깃발을 열어 피와 담음의 제거에 탁월합니다.2. 약침 요법 약침 요법은 통증 완화에 효과가 좋은 한약 성분을 추출하고 바늘을 이용하고 경혈에 직접 주입하는 치료 방법임.3. 봉침요보프볼독을 추출해서 만든 본 찜은 항염증이나 면역 조절 효과가 뛰어난 치료법임.


    >


    4. 부항 치료 부항은 통증 때문에 방해되고 있는 부위의 피를 제거하고 해당 부위의 기혈의 순환을 정상화하고 통증을 제거합니다.5. 한약 치료 한약은 몸 속의 노폐물을 제거에 뛰어나고 통증 부위의 완화에 도움을 주고 침 요법과 병행 시 치료 기간을 단축하고 만성 통증 위험도를 오전, 춤추고 줍니다.


    >


    한방통증 치료의 특징=평소 생활습관과 식습관을 바탕으로 통증의 원인을 분석하고, 개인에 맞는 양질의 진료를 통해 보다 정확하게 시술합니다.앉아서 장시간 업무를 하는 본인, 생활하는 현대인은 활동량이 부족하여 유연성이 떨어지며 목, 어깨, 허리 등에 근골기계에 퇴행성 화천을 촉진하여 통증을 유발하게 됩니다.정말 거의 모든 사람들이 1,2번은 겪는 아픔이 있는 질환도 단지 본인이 아니라 초기에 잘 관리 및 치료 칠로, 더 큰 질환을 예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