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 KBS 인턴 1하나차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3. 14:13

    안녕 민민이야다들 방학 잘 보내고 있지??나는, 약간의 여름방학을 즐겁게 보내고! 인턴시작했어! 어떤 인턴이냐고? 거참!지상파와 공영 방송의 자랑인 국가 한국 방송 공사라고도 불리는 KBS에서 1개월간 인턴 생활을 시작했다!


    >


    종강하고 인턴생활 기다려! 인턴시작전 메인스토리에 메일을 받고


    >


    도착해서 KBS 신관에서 방문증을 받았어!


    >


    한 달 내내 함께 하는 방문증을 받고


    >


    >


    >


    학교 측에서 받은 운영계획서도 재검토하고 지옥철을 타고 도착해 보는 게 어때!


    >


    어떤 새 KBS 도착!


    >


    (뭘 찍어야 할지 몰라서..) 안내판이라도 찍어봤어... JPEG)


    >


    ​ 배우들의 라인 업과 탄탄한 이야기 라인으로서 주목 받고 방영 중에는 99억의 여자의 포스터가 ​의 입구로 올라가는 계단에 걸리는구나!나도 본 드라마만 다정 주행하고 보려구!!더 자세한 사진을 찍어야 했는데, 내부의 사진을 함부로 올리면 안 되겠다는 생각에 인턴 생활을 보내게 되는 프로그램의 포스터와 간판을 대신 올리고!


    >


    >


    >


    KBS1에서 한달에 한번씩 방영되는


    >


    간접선거 방송이라는 프로그램이야!


    >


    2020.01.061을 기점으로 ​ 21대 총선(2020.04.15)는 D-100으로! 다들 알지? 직접선거 방송인 만큼 투표를 독려하고


    이런기획계획을가지고있다고한다!출연자는최원종아과인운서,유시민이사장,박용준교수라고한다!꼭봐야겠지?


    [정치합시다] ]은 ​ 하나, 2부 각각 하나 가끔씩 방송되지만


    1부-'지식 카페'는 ​ 정치에 대한 토론을.


    2부-'민심 포차'에서는 정밀 여론 조사 결과의 분석과 시민 소견 등을 직접 물어보라고 해서.


    우리 정부에서는 정치하면 부정적으로만 접근하는데, 더구나 우리 정부에서 정치인의 신뢰지수는 아내를 만난 사람의 신뢰지수보다 낮다고 한다.


    >


    그런 부정적인 의견을 좀 전전시키고, 정치에 대한 재정의를 하려고! [정치합시다] 스태프가


    ​라는 슬로건을 내걸​ 2020년 KBS의 문을 열었다고 하고! [정치를 합시다]프로그램을 재방송할 뿐만 아니라 [정치를 합시다] 프로그램 유튜브 채널에 가면


    요즘은 정치 거물 설령은 배우들의 정치 신인 시대를 볼 수 있는 1등 정치.


    정치합시다 인턴의 하루를 브이로그에서, 다음은 스마트한 인턴생 할당 등. 신선한 영상도 많이 볼 수 있어!


    >


    한 번씩 유튜브 채널에 들어가서 영상 봐봐! 구독과 나쁘지 않아요.알람설정도 해보는건 어때?


    >


    그럼 오늘은 이만 시작과 끝을 함께한 KBS '친구'와 함께 인사해 볼게! 그럼 나 혼자 역시 봐! 안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