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신상가방 소식! 연예인 이스타그램 사복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9. 23:30

    >


    <공효진> 인스타그렘>jpg>안녕하세요 양띠꼬마 오늘은 요즘 패션하고있다는 여성 연예인 셀럽들의 인스타그렘의 내용물 소식 전해드립니다 우선, 패션 감각이 있으면, 이 언니 뺄게요. 바로 공효진! 시원한 멜빵바자에 디올 새들백(SADDLE BAG)과 함께 했거든요.


    >


    프랑스 브랜드 디오르의 2018가을-겨울 레디 투 웨어 콜렉션 일환으로 출시한 '새들 백(SADDLE BAG)'은 클래식&캐주얼 어디에도 잘 어울리에 단색의 가죽 소재로 9피스의 섬세한 구슬 자수 장식이 두드러진 OBLIQUE캠퍼스 소재로 총 두가지 버전이라고 하는데!저는 개인적으로 금속 조각과 프린지가 적용된 민족적 고리가 독특하면서도 멋있어요.


    >


    기은세 이스타그램 jpg 최근, 대세 연예인 기은세도 이스타그램에서 화이트 블라우스와 치마와 함께 코디한 모습을 볼 수 있는데요.


    >


    사진이 마치 CF 화보처럼 너무 예쁘게 잘 나왔네요! 참고로 디테일 컷 같이 보여드릴게요 겨울 코트와 매치해도 잘 어울려요!


    >


    기은세와 같은 모델을 김 김진경이 캐주얼하게 매치했는데 멋있죠!?코디에 따라 분위기도 달라지는 것 같아요.


    >


    >


    독특하고 개성적인 매력 스타일리스트 한혜영씨도 디올 새들백과 함께 하는 모습인데! 인생 뭐 있는 태그가 마음에 드는데요!? ^^


    >


    요즘처럼 화창한 하루를 편안하고 가볍게 메고 나가기에도 좋은 스타일이라는 것을 이혜영, 티파니의 룩에서도 엿볼 수 있습니다.둘 다 디오르 신죠오 백의 새들백과 함께 세련된 모습을 연출하고 있군요.


    >


    태양의 여자친구~~ 민효린!!  다른 연예인들과 같은 디자인이지만 크기가 다른 디올 새들 백이지만 쉽게 제품 설명을 하면 기존 2000년 봄, 여름 컬렉션 행사에서 선 보인 제품으로 당시 디오르 디자이너였던 존 갈리아노가 승마 세 ㅖ에 영향을 받아 안장 모양의 골드 D, 디테일로 장식된 디자인을 완성했답니다.


    >


    이번에 새로 돌아온 새들의 가방은 에스닉하면서도 클래식함이 물씬 풍기고, 보다 세련되고 유니크한 멋이 있는 것 같습니다.에스닉 스트랩은 움직임이 방해되지 않고 편하게 착용하게 되네요.


    >


    마지막으로 연예인의 이스타그램 사복패션으로 소개하고 싶은 셀럽은 바로 전직 국민여동생(?) 수지~ 이제 너무 예쁜 여인이며, 이스타그램에서는 그녀의 매력을 더 느낄 수 있어요!


    >


    수지의 잉글리임에서는 새들백의 개성을 더욱 느낄 수 있는 디자인으로 저만의 개성있는 백을 구하시는 분들에게 반짝반짝 에스닉과 클래식함 속에 차별화된 디자인의 디올 새들백만의 특장점을 느낄 수 있네요.


    >


    요건 보너스~~일상사진도 화보 외에 없는 수지! 단색가죽 소재의 새들백과 같은 모양인데 단색도 멋지죠!?이웃들의 선택은 단색 가죽 소재 or 화려한 비즈 자수? 물어보고 뭐하는거야~ 두가지가 있으면 좋겠네!?^^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