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직장인 주부 사회복지사2급자격증취득노하우 이수과목 인강듣고 해결하는 노하우은?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6. 21:59

    >


    안녕하세요


    ​ 오노 상일 이야기를 본격적으로 소개하기 전에 명언 1 보면서 처음 볼까요?벤저민 디즈렐리라는 영국 정치가가 남긴 명언이 있습니다.​


    제가 이해하기에 공부하기 위해서는 많이 보고 경험해야 한다고 해석했습니다.여러분도 공부를 할 때 많이 경험해 보시길 추천해요.오·한 씨는 내가 직접 진행한 것에 대해서 소개하고자 합니다. ​ 바로 사회 복지사 2급 자격증 이수 과목을 수업을 듣고 취득된 스토리를 몇분쯤 소개하고자 하고 있다.​ 나는 전문대를 졸업하고 취직하고 1을 하고 있었습니다.​ 그 사이에 결혼도 하고 계속 1을 하고 있었습니다.하지만 미래를 준비하고 싶다는 의견이 있었기 때문에, 왜냐하면 어떻게 될지 모른다는 의견이 나왔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1을 하면서 할 수 있기를 희망한어 서서 몸 걸 하면 될지 고민이 많았습니다.주위에서도 그렇고 저도 사회복지사와 관련되어 하고싶다는 의견이 들어왔습니다. 왜냐하면 이야기를 들어봄으로써 가장 취득하기 쉽고 주부들이 많이 한다고 하였기 때문입니다.그래서 저는 인터넷을 통해 정보를 찾기로 결심했습니다.그러다가 멘토 씨가 쓴 글을 보고 문의를 하기로 결심했습니다.​ 주부 사회 복지사 2급 자격증 인강에 대해서 알고 싶은 일에 대해서 물어보았는데 전 아니 키 친절하게 대답했다.​ 내가 1단 가장 먼저 궁금했던 것은 사회 복지사를 왜 하는지에 대해서 물어봤습니다.​


    >


    ​ 첫번째에는 취업자 수가 증가하고 있다고 해서 주셨고 가능성이 있는 직업과 말을 주었습니다.​ 2018년 통계청 발표에 따르면 사회 복지 서비스업이 23만명 증가가 했다고 슴니다.​ 그리고 한정 직업 능력 개발원의 발표에 따르면 전망 좋은 직업 5위에 선정됐다고 나에게 말했습니다.​ 세번째는 지난 5년 동안 사회 복지 공무원의 계열을 5000명 이상의 충원을 했다고 말을 했습니다.마지막에는 자기가 제한 없이 취득할 수 있기 때문에 다 할 수 있다고 했어요.​ 그렇게 되면 내가 궁금했던 것은 직장인 사회 복지사 2급 자격증 취득의 비결을 진행하고 취득 조건에 대해서 알고 싶었습니다.​


    >


    ​ 한번째는 전문 학사 이상 학위가 필요하며 두번째는 실습을 포함하고 한 7과목을 이어받은 카누면 되면 스토리울하고 주었습니다만,입니다.저는 실습시간에 대해서 알고싶었습니다.​의 실습 시간은 총 한 60시간 중 매미 자신 30시간도 안 들다고 말씀하셨습니다.어떤 방법을 통해 진행해야 할지 궁금했는데요.​ 주부 사회 복지사 2급 자격증 인강에 진행하면 된다며, 학점 은행제라는 제도를 이용해서 들었으면 좋겠다고 했습니다.그렇게 되자, 제가 물어본 것은, "학점 은행제"라고 하는 제도에 대해서 물었습니다.​


    >


    ​ 1셍교육 제도로 다양한 비결로 수업을 들고 학점을 취득 후 1정 단위 이상이 되면 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비결이 말했습니다.저는 다른 비결에 비해 어떤 장점이 있는지도 물었어요.​ 사이버 대학도 있고 방송 통신 대학도 있지만 혼자 서해는 되고 기간을 주는 1수 없이 오프라인에서 나 가는 경우가 있다고 하셨죠.​ 그러나 학점 은행제는 기간을 주는 1수 있고 온라인 과정으로 진행하고 멘토와 함께 진행할 수 있는 장점이 있었다고 했습니다.저는 역시 궁금한 점이 생겼어요​ 곧바로 사회 복지사 2급 자격증 이수 과목을 할 때의 과목을 보고학점를 취득하지 않으면 안 되는데 비결에 대해서 알고 싶었습니다.​


    >


    첫번째는온라인수업을듣고학점을취득하는비결이있다고했어요.​ 사회 복지사 2급 자격증 이수 과목을 추진하면서 멘토께서 거들어 주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고 진행해도 좋다고 말했습니다.두번째는학교에서수업한과목도학점이인정된다고했어요.하지만 저는 과목만 연결하면 되기 때문에 그 조건이 없다고 했어요.3번째 비결은 독학 학위제이라는 제도에서 시험을 봐서 합격할 때 학점을 인정된다고 하더군요.저같은 경우에는 전혀 해당사항이 없다고 했어요.마지막 비결은요, 해당 자격증 취득을 통해서도 학점 인정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이 경우에도 저는 해당 사항이 전혀 없다고 했어요.그렇게 돼서 궁금한 점이 있었습니다.​ 즉석 직장인 사회 복지사 2급 자격증 취득의 비결을 진 행 할 때 학점 은행제를 실시하는 이유에 대해서 궁금핬 슴니다. ​


    >


    첫번째는사회복지사과의보육교사같은자격증을취득할때많이이용합니다.두번째는 학업에서 아쉬울때 자주합니다.3번째는 " 늦게 와인으로 공부하려는 때에 많이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마지막으로는 새로운 분야에 있는 공부를 하고자 할 때 진행합니다.이렇게 되어 알고 싶은 일에 대해서 전부 조사하게 되었습니다. ​ 주부 사회 복지사 2급 자격증 인강을 들으면 기간은 얼마나 걸리는지 궁금했어요.총 3학기만 진행하면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그럼 시작하지 않을 이유가 없다는 소견이 있었고, 멘토씨를 믿고 저는 과정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수업은 기간내에만 진행하면 되니까 직장일을 병행하면서도 할 수 있었어요.과제물과의 시험은 요령을 가르쳐 주셔서 잘 볼 수 있었습니다.실습은 원래는 혼자서 알아봐야 했지만 많이 도와주셔서 도움이 되었고 진행했습니다.​ 그렇게 세학기에 과정을 마치게 되고 직장 사회 복지사 2급 자격증 취득 방법을 진행하고 나는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었습니다.진행하면서 힘든 점도 있었고 상념도 있었지만 도와주신 멘토님께 감사했어요.사실 제가 소견할 때 멘토 씨와 진행했을 때 여러 가지 장점이 있었습니다.​


    >


    1번째는 심리적으로 안정감을 얻은 때문이다.​ 사회 복지사 2급 자격증 이수 과목을 진행하면서 나에게 자꾸 생긴다면 나쁘지 않음을 심어준 것이 도움이 많아졌습니다.두번째는학습설계에있어서멘토의도움을받았기때문입니다.사회복지사의경우지정된과목을이수했어야하는데혼자공부하다보니많이어려웠을수도있는데도와주셔서취득할수있었습니다.마지막 이유는 여러가지 혜택을 받았기 때문입니다.진행하면서 어려운 점도 많았지만 이때 팁도 알려드리고 혜택도 주셔서 쉽게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저는사회복지사뿐만아니라학점은행제를진행할때멘토님과진행하는것이좋습니다.왜냐하면도와주는사람이있기때문에그런생각을합니다.​


    >


    ​ 직장인 사회 복지사 2급 자격증 취득 방법을 추진하면서 시간이 나쁘지 않다고 돌아보면 혼자서 과정을 하면 꼭 못 했던 소견이 듭니다.물론저에게스토리의도움이실제로도되었기때문에이런내용을드리겠습니다.​


    >


    ​ 주부 사회 복지사 2급 자격증 인강에 대해서 진행을 한 말눙 잘 보았다를 바라며 이 마른 것이 마치겟슴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