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호텔 델루자신 원작 몇부작 작가 넷플릭스 줄거리 정보 정리!!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8. 03:58

    호텔 델루나 원작 몇부작 작가 넷프리스 줄거리 정보 평화로운 토요일이네요 오늘 대히트 드라마 방송 아시나요?바로 호텔 델나 어린이 유요진구 주연의 판타지 드라마인데 저는 티저를 봤는데요 귀신 생각이 많이 났어요.귀신이 끝나고 아쉬워한 분들도 많았을텐데, 이번에 귀신과 비슷한 생각의 드라마 호텔 델루나가 오늘부터 시작합니다.따라서 드라마를 보기전에 먼저 원작정보나 몇부작인가 작가가 스토리를 알고 싶은 분들을 위해 정리했습니다!


    >


    호텔 델루잔의 이야기만으로는 단순한 호텔을 운영하는 이야기 같지만, 틀립니다.서울 시내의 가장 번화한 도심 한가운데의 낡고 초라한 건물처럼 보이지만, 이곳은 영업 중인 호텔의 낮에는 그 호텔 안으로 들어가는 사람은 아무도 없지만 밤만 되면 북적이는 호텔입니다.​​


    >


    그 이유는 룡빈전용호텔이기 때문입니다.룡빈이 바야흐로 방황하다 도깨비만 묵을 수 있는 호텔이라는 겁니다.스토리는 이 호텔 델과인에서 힘들고 짓궂은 사장인 아이유 장만월과 초엘리트 호텔리어 여진구가 지배인으로 근무하면서 유령 고객에게 특급 서비스를 공급하면서 벌어지는 말들을 다루고 있습니다. ​​


    >


    ​ ​ ​ 이번 호텔 델( 나쁘지 않아 몇부작인지는 총 하나 6부작으로 1단 계획되고 있습니다.최근 TVN드라마 약간의 하나 6부작이 많은 것 같아요.빵빵하고 스펙 좋은 초엘리트 호텔리어 여진구를 보고 바로 스카우트 준비를 하곤 합니다. 아이 유가 여진구는 어린 이유와 달리 1조 같은 인간입니다 그래서 요징그에게 귓속말을 보이곤 합니다. ᄏ


    >


    호텔의 데빈-이 나쁘지 않은 작가는 일명 폰 자매로 불리는 홍・죠은웅, 홍・미랑의 두 자매 작가입니다. 쾌걸 춘향에서 마이걸 환상의 커플 쾌도 홍길동, 미남이시네요 그래서 제 여자 벗는 구미호 최고의 사랑 빅, 주군의 태양, 최근에는 '화유기'의 각본 주인공이었습니다.연출은 오충환 님이 맡으셨습니다.닥터스와 당신이 잠든 사이에를 연출하셨네요.그래서인지 도깨비의 소견도 나쁘지 않고 제대로 판타지 소견이 풍부해서 드라마의 대박이 날 것 같습니다.​​


    >


    ​ ​ ​의 당초는 아이 유의 전 드라마와 헤어 일본 4부작으로 된 페르소나 작품이 넷플릭스의 호ー루로우로 나오고 이번 호텔 델 루나도 넷플릭스에서 만나고 오면 소견하신 분들이 많거든요 그러나 tvn의 드라마에 출연했네요 개인적으로는 좋아합니다 ​ ​ ​


    >


    >



    >


    호텔 델루나에서는 김선비, 최서희, 지현준, 김윤아 등 역시 호텔에서 일하는 사람도 있지만 기서로 재미있는 것이 피오도 나오네요. ᄒᄒ 인물관계도 보니까 이제 라역 박윤아는 스카이캐슬에서 하버드 사기생으로 나왔는데 여기서 나오네요.재미있을 것 같아요.


    >


    ​ ​ ​ 그리고 호텔 데 루루 나의 그런 이야기를 보고 원작에 대한 정보도 많이 궁금하고 하는데요 1단 기본적으로는 이 드라마는 주군의 태양의 초기 각본에 준비해서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 ​ 그리고 한편으로는 1일본의 우세의 여관과도 쵸쿰 비슷하다고 할 것입니다. 거기서는 사망자만 들어오는 우세한 여관이지만 저런 스토리는 조금 유사하고 소견도 쉽기 때문에 비슷할지도 모른다고 소견할 것입니다. 1단 기본적으로 원작은 별로 없다고 하네요~!!​


    >


    지금 여기까지 설명했으니까 재밌는 공 하나만 남았어요.9시부터 한개 방송된다고 하더군요 나는 조금 깨져처 소음을 볼 때 기분이 나쁘지 않으니 더 기대됩니다. ᄏᄏ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