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테레비 박사의 꿀잼 예능 추천!!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2. 21. 08:16


    >


    안녕하세요! 저도 어제 몸이 아파서 거의 누워있었던 기념으로 쓰는 포스팅! 저도 블로그상의 질문처럼 어제는 누워있을 때가 많았어요.요즘 몸도 안좋아서 재야지. 신이 먹었다고 이렇게 보여주다니...전 혼자 살면서 꼭 하는 행동이 외출했다가 집에 왔을 때 TV맨 먼저 켜놓을게요.뭔가 혼자 있으니까 조용하고... 외롭고 쓸쓸하고... 그 중에서도 꼭 예능을 찾아서 틀어 놓으세요.웃든 안 보든 웃음의 소음도 제 자신이고, 그 자신조차 우울해질 수가 없어요.그리고 TV박사가 된 제가 재밌는 예능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


    제일 먼저 추천하고 싶은 건 제 최애 프로그램!!! 본인 혼자 생활! 이건 요즘 너무 난리에요.ᄒᄒᄒ 진짜 웃긴대.


    >


    저는 나쁘지 않다, 혼자 살아서 이렇게 유명해지는 거 다 근거도 없이 거의 하나도 빠짐없이 봤어요.훗, 아무래도 조용조용 사람 사는 것을 보이고 주는 스타 1의 예능을 괜찮습니다ㅎㅎ


    >


    최근에는 멤버들이 매우 기합이 들어가 있어서 한때는 솔직하게 메일!


    >


    원래 음악이라던가 자신만 알던 음악가가 유명해지기 시작하면 좀 싫은 거 있잖아요.나 혼자만 알고 싶은데 나 혼자 산다는 요즘 너무 신나서 좋아.다들 너무 재밌게 놀아서 저도 무지개 멤버에 빠지고 싶고, 삼계 안자래 쌈 하는 거 보고 있으면 어느새 엄마가 미소 짓고 있는 저를 발견할 수 있거든요.


    >


    두번째는 무도, 무한 도전!솔직히 무도는 옛날의 초등 학생 때 1도 1 1석에 꼭 본 개그 콘서트처럼 무적이라고 봐야 할 프로가 된 것 같아요ㅋㅋ


    >


    무도 역시 정말 장수 프로그램이었고 그동안 멤버들도 몇 차례 바뀌어 우여곡절이 많았습니다.아라시도 팬으로서 안타까웠습니다.( ́;ω;`)


    >


    만드는 것 같은데, 광희가 군대를 가셔서 지금 조세호씨가 새로운 멤버가 된 것 같은데, 다음 주는 또 어떤지 궁금하네요.(왜 광희에서 조세호씨는 조세호씨)


    >


    무도는 손님 가운데 자신 온 게 제1재미 있습니다!다만 회원들이 머뭇거리는 것을 보아도 재미 있다.요즘 양세형이 장난치는 것도 정말 재밌었어. 블로그니까 양세노희라고 해야지.(웃음)


    >


    또 하봉잉눙 내 딸의 남자들 2이다!요건, 시즌 첫 퀸스는 단지 1,2회. 재방송을 해주면 그냥 스토리인 줄 알았어요.카시쥬은 2 하다가 우연히 보게 됬 눙데호렝.빠져서...


    >


    이 프로그램이 재밌는 이유는 다른 방송에서 미팅하는 걸 보여줄 때 방송이니까 그래도 해피엔딩으로 보여주잖아요.근데 이게 미팅하고 뭔가 잘 안되면 그런것도 다 보여줄게 ᄏᄏ


    >


    그래서 미자언니가 제일 잼소영 언니 성격도 깔끔하고 걸크러쉬한데 옆 사진처럼 서진이는 VCR 보고 누가 울면 꼭 같이 웁니다.울지않아도 울어버린다(웃음) 귀여워 (하지만 와인도 그렇고..)


    >


    요즘 인기가 슈퍼그레이토~ 한김생민의영수증입니다!


    >


    요프로도 너 무죠아영! 정규편성이 되어서 얼마나 과민한지 모르지만 본방하에서는 하나하나 아침은 나는 잘 시간이라서 항상 다시 본다고 한다..(웃음)


    >


    보면서 저도 대학입시시험을 봤거든요 ,,아, 나의 영수 증보 내면 스테유핏이 90%이상은 자신의 다음 겟직..


    >


    소가족도 아닌데 요즘 김상민씨가 잘 지내고 있으니 저도 기뻐하네요~~


    >


    꺄악 완전 치유 연예 윤식 단 2!


    >


    저는 시즌 중에도 재방송까지 잘 보면서 제가 대리만족해서 너무 좋았어요! 섭취점 인테리어도 너무 예쁘고 보면 여행범뿌도 오고... 영화도 과인영석의 피디 작품은 전부 재밌습니다.'강습집'도 재미있었고, 저는 신서유기도 늦게나마 다시 보고 있지만, 편집의 거짓말 없이 너무 재미있다. ᄒᄒ랑 인영석 최고 !!


    >


    이번에는 스페인의 인테리어도 정말 예뻤습니다.( ́;ω;`)


    >


    열어준다고.. 열어준다고 오빠..나 오빠 무지 좋아하거든..인스타그램 좋아해요.제대로 누르고 있는데 부끄러워서 댓글은 못 남기고 있어요.스페인어는 또 왜 이렇게 잘하냐고.나도 수학 능력 시험 때 제2외국어, 스페인어였다. 오빠(울음)대학의 수업도 옷눙뎅.(어떻게든 교집합을 찾음) 형 임잠 좋아합니다. 어깨도 넓습니다. 증례기사....사....사....사....사....사....사....사....


    >


    이렇게 되면 내가 나쁘지 않은 연예 스타 1이 좀 보일 나쁘지 않습니까?네.마침 큰 웃 sound보다는 얼마든지 배리스터 1..아 이렇게 쓰면 제작진과 출연자들이 느끼기에 나쁘지 않다.아무튼 보면서 어머니 웃음 짓는 그런 예능을 나쁘지 않아!


    >


    김상민씨 잘되서 좋다고 말했지만 정말 김상민자신이 올것 다 찾고있어 soundwww


    >


    멤버도 바뀐다는데 어떤지 모르겠네요! 박 나쁘지 않아도 너무 재미있어요


    >


    참으로 정준영은 하나 투숙 2쵸쯔테에서 느꼈지만 이렇게 그렇게 행운이 잘 따르는지..음, 가장 기쁘지가 않고도 소견에서 매우 깊게 아무것도 못하는 나는 그 성격이 너무 귀엽지 않고 부러울 뿐입니다


    >


    인생의 술집은 솔직하게 이 나라를 꼭 보지 않고 정확히 묘쯔요 1몇시에 해도 모르겠네요 그런데 텔레비전 보고 있는 사이에 재방송을 하구 주므로 그때마다 멈추고 꼭 봅니다.www.


    >


    정말 이런 포맷 프로그램이 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와주셔서 댁은 나쁘지 않아요!


    >


    방송이라 많이 못 보여주는 부분도 있겠지만 저도 같이 술자리에서 소곤소곤 대화하거나 그 자리에 끼인 것 같아서 특히 뭘 먹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어요.홍슬할 때....블로그 씨 질문 보고급히 생각한 예능들이 에쵸움에는 4개 정도 생긴 것에 적어 보면 자꾸 생각자 신서 이같이 항상오 나 버렸네요...ww나가 보는 예능들이 다 유명하고 많은 분이 또 추천하고 준다고 생각합니다만, 보지 않으신 분은 꼭 보세요!!우울함도 완전히 자신에 갈 것입니다.후후후.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