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구글 어린이드센스 계정이 다시 활성화됨 무효트래픽으로 인한 광고게제제한 끝남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22. 09:53

    >


    이전 포스트에서 이 예상했던 Google 애드센스 무효 트래픽으로 인한 광고 게재가 중지되었던 T-YAYAYAKI 블로그가 정상화 되었습니다. 점심을 먹고 나쁘지 않아 구글 애드센스 팀으로부터 이런 메일을 받게 되었습니다. 예기는 또 너희들 광고를 살려줄게, 문제가 있으면 빨리 고쳐줘. 그래서, 무효인 트래픽을 만드는 소견 하지만, 영구 정지시켜 버릴 수 있으니까. 라고자세히설명하고있어요.


    >


    네, 조심하겠습니다. 제 블로그에 붙은 선전을 함부로 누르지 않아요. 하고, 조심해서 살아야죠. 선전게재 중단의 해결책은 시간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12월 161에 글재주가 발생하고 중단됐는데 정말 거의 2주 만에 해결된 것처럼 하는 것이다. 저는 별로 해본 적이 없어요. 그저 기다린 만큼 이 글을 찾아보는 많은 구글들의 아이드센스로 인해 고통을 겪는 분들에게 선전게재는 댁이 어찌할 도리가 없습니다. "구글 씨의 처분을 기다리세요"적어도 2주일 자제하면서 네이버 블로그 하면 댑니다. wwww #구글아이드센스 #아이드센스 #선전게재제한 #무효트래픽 #어느정도본인을기다려야하는본인 #어떡해야되?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