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주예기&영화] 넷플릭스 골프 영화 '티샷:골프여제 에리야' 에라이~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5. 17:08

    >


    타이의 골프 영웅 캬이~ 태국 폰에 취해있어요! 넷플릭스 영화 - 티샷: 골프 여제 엘리야 STORY


    >


    티샷:골프여제엘리야


    실화를 바탕으로 극적으로 각색되었습니다. 영화는 2013년 혼다 LPGA타 1라운드 최종전 우승을 눈앞에 둔 엘리야 쥬타느 사이를 중계 증인, 태국의 방송국에서 시작된다.


    >


    개인으로서 일 우승 타이의 LPGA 선수로 일 우승 거기에 조국에서 완수하는 우승에, 박인비 프로에게 역전패하고 만다.그리고 영화는 하나 0년 전에 돌아오며 본격적인 이 마르카 전개되고, 스포츠, 영화의 전형적인 크리시를 쫓는다.전체적으로 주타누간의 자매를 비추고 골프라는 매체를 갖고 진행되는데 가장 큰 갈등 요소는 주타누간의 아버지로 그려진다.하나 0대의 어린 소녀 쥬타느의 자매를 오로지 골프 세계 챔피언을 만들기 위해서 엄격한 규율과 훈련에만 매진하는 비정한 아버지로 그려지는데, 개인적으로 영화를 보는 내내 사실 불편을 지울 수 없었다.


    >


    자식의 성공을 위한 부모의 희생이라는 측면은 전혀 고려되지 않은 채 오로지 아버지 본인만이 옳다고 행동하는 완고한 아버지로 표현된다. 아버지와 누타누의 갈등은 영화 스토리로 해결되지만 이 또한 설득력이 없고 감동도 없다.


    3죠무스이에 마음의 평점 ​ 실​ 배를 바탕으로 구성한 영화는 이미 널리 알려진 사실이다에 고증이 철저해야 관객이 기억을 찾아 몰입도가 상승하는 것이었다.이런 면에서 이 영화는 완전히 실패했다.아무리 영화라지만 이거 별거 아니냐고!


    >


    아무리 미화하는 것도 좋지만 비슷하게 생긴 배우를 캐스팅해야죠.그런데 사실 이 정도는 이해할 수 있었다.태국나라폰을위한국폰에의한영화니까. 알았어 MSG 정신이 없어... 그래.


    >


    실제 쥬타누간과 대역배우의 사진. 더 이상의 자세한 설명은 생략한다.LPGA투어가 배경인 만큼 경쟁 골프선수에 국한된 선수가 필수다.


    >


    위만지오 선수가 한국을 대표하는 선수로서 자신감이 생기는데 소음. 여러가지 의미로 정말 마음이 없었다. 1단 골프 선수의 체격이 없다. 그러니까..


    >


    LPGA에 관심 있는 골프 팬이라면 그 Korea 선수가 대부분 박인비 프로인 건 알겠는데 아이 씨 이거 어떡하지?고맙다고 해도 예쁘지 않아 아니요, 안 예뻐요... 모르는 개인적으로 박인비 프로 팬으로서 2020 LPGA투어 개막전에 아쉽게 준우승을 아쉬워했다.


    >


    게다가 우리 본인 라선수가 쓰는 퍼터가 예스퍼터라니.. 까불어라


    >


    자신은 주타누간이 운전자를 하는 것을 본 적이 거의 없다. 이 영화는 주타누간의 드라이버 장타에 매우 집중돼 있는데 대체 감독이 주타누간과 인터뷰 자신감을 가다듬어 영활을 만든 것일까.


    결론 티샷:골프 여제 엘리야의 스포츠 영화라면 거기에 골프 영화, 그것도 세계 랭킹 1위를 그려야 하는 영화라면 그러면 안 되는 것이다.


    >


    아무리 태국 국적영화라도 그렇지 골프가 농담이야 태국인 없이는 골프 팬 이과 굳이 찾아 볼 영화 정도 1에 이 따위로 만들면 이는 팬들을 우롱하는 거지. 넷플릭스 영화 '티샷: 골프여제 영역은 안 보는 눈' 이걸 리뷰하는 두 번씩 이과인 봤다니...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