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후회없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추천, 메인 화면만 넋 잃고 보는 당신을 위해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8. 01:13

    [영화] 후회없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추천, 메인화면만 보는 너희를 위해 글/사진: 타우린(blog.naver.com/jaehwanchu)))


    >


    마치 도서관에 들어온 듯했다. 사방팔책은 천지이지만 무엇부터 봐야 할지 갈피를 잡을 수 없었다. 부지런히 하는 것은 베스트셀러를 뒤적거릴 뿐, 나에게 딱 통하지는 않았다. 물론 평소에 내가 나쁘지 않은 장르만 얘기해도 수십 가지가 나쁘지 않다.그러나 볼 만한 것이 없었다. 그래서 잠시 들어가 보고 뭘 비교해 보느라 시간을 허비했어요.그래서 독자적인 콘텐츠에 주목했다. 역시 가장 최근의 왕국 건설에 많은 역할을 한 작품이라 그런지, 괘씸한 일이 많았어. 근자에 본 것 중에서 3개의 타이틀을 소개한다. 무엇을 볼지 고민하셨던 분들은 넷플릭스만의 추천목록을 보시고 선택해주세요.


    '티머시 샬라메' 요즘 제일 핫한 배우가 아닐까? 다른 사람들은 콜 미 바이 유어 네임에서 자주 듣지만 나에게는 핫 서머 지성이달에서 다니엘로 기억된다. 특유의 시선과 제스처 그리고 풍경과 조화를 이룬 그의 향기는 과연 신선하다고 1향 같았다.


    >


    >


    항상 과즙이 넘치는 소년의 모습만 보였고 그가 갑옷을 붙인 청년'더 킹:헨리 5세'로 돌아갔다. 아내 sound에는 역사적 인물과 하이틴 스타가 조화를 이루고 있는 게 아닌가 싶었다. 초반에만도 모든 작품의 기위가 얼굴에 박혀 있어 어색하게 느껴졌다. 하지만 그녀는 서서히 페이스를 되찾았고 그를 따르는 조연들은 부족한 깊이를 채워줬다.점점 호흡이 맞도록 후반부로 갈수록 더 집중해 갔다. 한 가지 미스캐스트라고 생각되는 부분은 프랑스 왕자로 온 로버트 패틴슨이 위화감을 느꼈다. 약간의 재미는 얻었지만, 극의 몰입도를 떨어뜨린 것 같다. 내가 유럽 역사를 잘 아는 편은 아니지만 소품인 하 본인은 정말 말을 잘 한 것 같다.


    >


    >


    중세시대의 갑옷과 검, 그래서 엑스트라 소품까지 마치 그 시대를 짐작하는 듯한 착각을 만들어냈다. 어린 소년이지만 대신 관료를 이끌고 성장하는 과정이 설렌다. 망자귀로부터 모든 것을 인정받는 왕이 되는 단계를 충실히 보여준다. 특급 유망주 티모시 샬라메의 눈빛 연기를 안내하며 알아보자.


    209분의 러닝 타임을 보고시작부터 두려워한다. 긴 시간 가만히 앉아 있는 줄 알았는데 치밀한 구성에 짧게 느껴졌다. 아이리시맨은 미국산 문제의 지미 호퍼 실종을 거론했다. 그 문제는 암살자 프랭크 실런이 트럭 운송 조합위원장 지미 호퍼와 프로파치 조직의 행동대원 조 갈로를 살해하도록 요구한 것이 주요 원인이었다.


    >


    >


    초호화 출연자들은 이름값을 했다. 아마 이 부분에서는 이견이 없지만 시청서를 느끼는 재미에 대해서는 평가가 같지 않다.나쁘진 않아 재미있게 봤는데 나쁘진 않아 함께 본 언니, 나쁘지 않다는 지루한 기색이 역력했어요. 범죄 스릴러의 특성상 완급 조절이 잘 이뤄지지만 긴 러닝타이더에서 느낀 피로도가 높은 것 같다.젊은 모습을 CG로 구현했는데 많은 제작비가 투입됐는지 어색하지 않아 놀라웠다. 1900년대 후반에 주류를 이룬 마피아 영화의 정수를 보는 듯하다. 다만 조야한 표본방식은 현대적인 색을 띠고 있어 세련되게 보인다는 차이가 있다.


    >


    >


    우리에게는 생소한 미국사 전반을 그 말을 꺼냈다. 케네디 대통령 암살과 워터게이트 등 생소한 인물 간의 갈등을 한가운데라고 보면 감성적인 부분도 엿보인다. 스마트폰으로 보는 것보다 화면 비율이 높은 모니터 자신의 TV를 연결하면 더욱 생동감 있게 볼 수 있을 것 같다.


    로맨스 판타지에서 가장 많이 쓰이는 소재는 타이더 슬립. 그 카테고리에서 가장 유명한 '어바웃 타이이다'처럼 '우리 아내 sound와 만났을 때'에 나 온 주인공'노아'포토 부스에 들어가서 사진을 찍으면 3년 전 과거로 돌아간다. 정확하게는 첫사랑 에이브리를 만과인은 그날 눈을 뜨게 된다. 첫사랑을 친구라는 선에 갇혀 감정만 끙끙 앓지 않는 모습이 감정이 아팠어.


    여러 번 타이더슬립을 하면서 그가 깨닫는 과정은 이미 많은 작품으로 경험했기 때문에 특별하지 않았다. 그 과정에서 삶을 돌아보고 새로운 인연의 실마리를 찾는 과정은 여러 소견을 갖게 한다. 어릴 적 꿨던 '어바웃 타이다'를 보고 운명적인 사랑을 꿈꿨다. 하지만 그것은 드라마 자신의 스토리가 몇 안 되는 사람에게 허락된 행운이었다.아내 소음을 만났을 때를 보고 그런 로망으로 전환을 이뤘다. 어떻게 만났느냐가 중요하지 않고 어떤 추억을 만드느냐가 더 중요한 것 같다. 메인 여주인공보다 서브에서 자신있는 사람이 더 매력적이라고 느꼈다. 무겁지도 않고 발랄하면서 순수함이 느껴진다. 노아를 소화한 어린이 댐 드 바인의 가면은 평범했지만 후반부로 갈수록 소심한 면모는 사라지고 멋있어 보인다.


    구독 서비스는 시청할 수 있는 콘텐츠 횟수가 제한이 없다는 장점이 있지만 유통업체마다 갖고 있는 콘텐츠가 제한적이라는 단점이 있다. 자신도 몇 개 쓰다 보니 불필요한 지출이 생겨 경제적으로 쓸 수 있지 않을까 찾아봤다. 사용자 계정을 공유해 가격을 낮추는 방법이 있었지만 관련 사기 자기 팀원의 이탈로 잡음이 생기기도 했다.


    >


    나쁘지 않고 귀찮게 이용할 생각은 없기 때문에 그것은 제외했습니다. 그래서, 찾은 사이트는 매력적입니다. 예전에는 불법이라고 말하던 사이트들이 제작사들과의 라이선스 체결을 통해 안정성을 확보했고 매달 비용지출에도 아무런 혜택이 없었던 것에 비하면 이쪽은 풍부한 보너스(보너스)가 붙는다.하지만 나쁘지 않고 지속적인 운영이나 업로드가 활발하게 이뤄지는 곳은 많지 않다. 웹하드 순위 상위권을 지키고 있는 곳 중에 '파 1 껐다'의 혜택 볼륨이 가장 컸다. 처음에 다 썬 문화 상품권 1료은봉호을 이벤트 페이지에 기입만면 바로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첫 0만원이 나쁘지 않아서 지급합니다.


    >


    2번째는 홍보를 대신하는 참여형 이벤트이지만 어려운 일은 없다. 다소리 자연인 네이버 등 검색 사이트에 게재된 관련 질문에 답변만 하시면, 하루 최대 3천점을 얻을 수 있다. 설명 외에도 스마트폰 스트리밍과 쿠폰이 있으니 스토리를 확인해 보길 바란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