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워드1급 실기, 워드 1급 필기 독학 통과 수기 (ft. 워드프로세서 자격증)
    카테고리 없음 2020. 3. 4. 08:25

    워드프로세서의 등급이 단 하나가 되었고 필요도가 그렇게 늘어날지는 잘 모르겠습니다만, 그래도 기본적인 워드프로세서의 1급을 취득했습니다!저는 거의 노베이스 상태로 시작했습니다.컴백 1급 준비와 그렇게 큰 겹치는 부분은 없는 것 같았어요!워드는 컴퓨터 활동보다 난이도가 현저히 낮다는 데 전적으로 동의하지만, 전혀 다른 사람의 이야기라 쉽게 말할 수 없을 거라고 생각해요!하지만, 컴퓨터보다는 공부량이 적은 건 사실이에요.​​​​


    >


    저는 처음에 책이 필요하다고 생각해서 가볍지 않아서 볼워드 필기책을 샀습니다.초반에 책을 조금 읽다가 무슨 말인지 몰라 워드 필기 기출 사고를 출력해 주구장창을 풀었습니다.사실 워드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고 컴퓨터에 대한 지식이 거의 없는 편 아니면 일부러 책은 필요 없다고 생각해요! 워드 필기는 기출사고만 몇 번 풀어보면 충분히 빠른 시일 내에 허가를 받을 수 있어요.저는 필기는 기출사고만 잡고 잘못된 사고를 다시 보고 해설하면서 계속 반복해서 시험장 들어가기 전까지 계속 기출사고만 봤는데 정말 시험장에서 사고가 거의 비슷해서...보는 것도 대충 읽고 풀었습니다. 저는 운이 좋았을지도 모르지만 그렇게 시험을 봐서 댁은 쉬웠어요.시험은고참패스앱으로보는게편해요.상공회의소에서 관리하는 어플인 것 같아요! 가격은 컴퓨터보다 저렴한 것 같아요.쿠쿠쿠


    >


    ​ 컴퓨터 문제에 관해서 3가지 유형으로 나쁘지 않아 오는데 과락 40점, 총 평균 60점 이상입니다.다행히 싼단히 준 누구에게 통과했습니다.>_<워드 프로세서 1급 필기 시험의 수험 후이캉 날 낮에 당장 결과가 나쁘지 않고 오겠습니다.그런데 대개 시험을 받고 나빠지면 통합 부처에 대한 확신이 어느 정도 되겠네요!정규 내용 다행히도 기출 문제와 상당 키 대동 소이 한 문제가 약간 대부분으로 나쁘지 않아 시간도 많이 남아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과락이 40점였기 때문에 어려운 과목이 있다면 그 과목을 줄이고 간단한 과목을 높은 점수 취득하는 데비 중을 두시니까요.!​ 필기는 편하게 한주 1정도 준비했지만 시방 실기만을 준비하면 좋습니다! 흐흐


    >


    워드 실기 일급, 실은 워드 일급 필기를 준비할 때, 시나곤에서 실기와 세트로 팔았기 때문에 한 번에 샀습니다.(웃음) 실기문제집은 도움이 된 것 같긴 하지만 필기와 마찬가지로) 다만 기출 문제를 풀어 보면... 그렇긴 그래도 해설이 잘 나오고 있어서 도움이 됩니다!​ 워드의 실기의 유형은 A, B, C 이렇게 3가지 있습니다.사실큰차이가없겠지만반복적으로풀어보면대동소이하게느껴집니다.경계도 좀 어린 것 같구요! 저는 그런 일 없이 계속 반복해서 A, B, C 유형의 문제를 풀었어요.시나 컴퓨터 워드 프로세서 1개급 실기 책을 보면 자동 채점 프로그램이 있는데 CD로 되어 있고 나는 노트북을 임금 인상 있지만 CD를 들고 가는 곳이 아니고.. 채점도 한 번도 안 했어요.사실채점을하면서기능적인문제가나오면가문자를확인해야하는데저는그냥제가스스로문제를보면서틀린부분이없는지계속확인했습니다.채점을 해서 틀린 걸 찾는 게 아무래도 정확하긴 하지만 스스로 잘못된 걸 연구하는 게 실력 향상에 효율적인 것 같았어요! 그리고 유튜브에서 워드 실기를 검색하면 무료 동영상도 많이 나오는데 그 영상을 몇 개 보면 어느 정도 충분히 이해할 수 있을 것 같아요.워드의 실력은 가끔 너무 촉박하기 때문에 가끔 잘 체크해야 합니다.문제를 푸는 순서도 정해 놓아야 하는데 저는 그냥 순서대로 풀었어요.컴퓨터도문제순서를정해서푸는것이효율적이라고하지만저는그것을싫어하기때문에앞에서계속차례풀었어요.그래도 워드는 제일 먼저 작성하고 나서 편집을 하는 게 훨씬 더 효율적일 것 같아요.쿠쿠쿠


    >


    마침내 워드의 실기 1급 합격을 받았습니다.주변에서 봉잉룸 쉬운 편이라고 이야기했지만 컴퓨터를 잘못 다룬 것은 내가 1번에 합격했다니 의외였습니다! 부활을 준비하면서 정말 힘들었지만 워드는 본인 이름의 기능적인 면에서는 다소 편했던 것 같아요.ㅠ ​고도 채점 결과가 2주 후에 자신 오니까 만약 당싱무 불안 시거 본인의 불합격의 같은 마 썰매 타기가 들면 시험 결과 본인 오기 전에 재응시를 해도 결과는 자신 오면 그것이 마소리웅 편한데요 ^^​ 두 과목 전체 80점 이상으로 본인 와야 하는 것에 불합격하면 점수가 본인이 오는 것에 합격하면 점수가 좋- 이렇게 본인 오프 라!솔직히 합격 발표 본인 날을 잊어 버렸어.가방김본인이 올때가 된것 같은데 들어가서 합격발표를 보았군요..​ 워드 프로세서 1급 자격증은 가지고 있으면 쵸은이야키 여러 용도로 사용되는 유용한 것 같아요!컴퓨터 관련 자격증은 가지고 있으면 미래에도 충분한 가치가 있죠!?필기실기 전체의 기출문제를 중심으로 반복해서 풀어보면 시험에 충분히 합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시험볼때맞게가끔재면서문제를푸는것이굉장히좋습니다.중간에 모르고 어려워서도 해설을 찾지 말라고 잘못된 부분은 넘어가면서 실제 시험처럼 가끔을 체크하면서 줄이고 본 인가 보면 어느덧 27분 25분에 줄것 같아요!​ 나는 실기 조 썰매 타기에 혼자 때 28분 정도 자신 온 것 같지만, 저는 옛날에 컴퓨터 게이를 너무 많이 해서 타자가 다소 빠른 편이라.영타도 뭔지 모르겠지만, 좀 빠른 편이라 참고문헌도 남들보다 조금 빨라, 더 유리하다고 생각합니다. ^^​ 워드 프로세서 1급 자격증은 독학으로 충분히 취득 가능한 것 같습니다!YouTube에 무료의 영상도 많이 있으므로 참고로 하여 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어요.시 본인들 문제집도 실기 책은 정말 유용하게 사용되는 것이 많습니다!​ 필기 책은 기출 문제를 풀것을 권합니다(매우 주관적인 의견 이다니다)​ 필기는 약 1주일 정도 준비했으나 실기도 대동소이한 것 같아요 다들 꼭 워드프로세서 자격증을 따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