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청하 공항패션 운동화 어디?! 슈콤마보니 푸에고 스니커즈
    카테고리 없음 2020. 3. 6. 01:37

    >


    ​ ​ ​ ​ ​ 하나 9일 낮 가수 청하가 그라비아 촬영 때문에 인천 공항을 통해서 이가 면 리어 밀라노 출국했습니다.어제 하루 신종 코로 본인 확진자가 급증해 분위기가 매우 어수선했지만 개인적으로 아기를 정하는 가수인 만큼 건강하게 화보촬영을 마치고 돌아오기 바란다. 팬심:-)


    >


    십방당당히 솔로 가수로 우뚝 선 아오카와.개인적으로 프로듀스 101시즌 출연자 중 지난 시즌 한마디에 이렇게 홀로서기를 멋들어지게 한 가수라고 소견 함.누구보다 작고 날씬한 몸매인데 거기서 그아잉오은 폭발적인 "에 당신"인가.춤이면 댄스, 뮤직이면 뮤직. 못할 거 없는 진정한 솔로 가수 청하:-)!!!


    >


    솔로 가수&댄스 가수의 정( 무대 의상이 너무 야하니까 팬이 전 자신의 코디를 칭찬하는데 평소 정 자신의 일상 사진을 보면 표준적인 옷을 잘 입는 것 같아요!​ 19일 오전, 공항 패션도 자연 주의, 트렌디한 룩을 선 보였지만 검은 색 재킷과 데님의 스키니 진즈에 파스텔 톤의 스포츠화를 매치.전체적으로 깔끔한 그 자체에 편안한 공항패션 of 공항패션!


    >


    은은한 색상의 파스텔톤 운동화를 코디하면서 전체적으로 봄분위기가 낭랑하게 느껴지는 청하공항 패션. 게다가 얼핏 봐도 키높이 운동화에 푸른 키를 멋지게 커버.많은 대학생들이 개간룩, 대학생룩을 더 많이 찾고 계시겠지만 개인적으로 이번 청하의 공항패션을 완전 추천합니다.적당히 캐주얼하고 적당히 시크하며 적당히 세련되어 보인다!


    >


    데님스키니진의 데미지 위치도 딱 무릎높아 다 조화로운 룩! 무엇보다 완성은 청하의 소멸 직전의 얼굴 사이즈와 날씬해도 탄탄한 몸일 텐데.(훌쩍)가 이날 청하의 공항 패션을 시크하게 한다면 하지만 예기와 예기와 봄 분위기를 느끼게 해준 운동화! 어딘가 익숙하지 않냐고 :-)웃음


    >


    얼마 전 소개한 슈콤마보니(SUECOMMA BONNIE)의 푸에고 운동화.송・헤교스니ー카ー으로 유명하다 슈 콤마 보니의 2020S/S소장품 제품.산뜻한 착화감과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사랑받고 있는 중! 특히 키요카와가 착용한 컬러는 전체적으로 은은한 파스텔톤에 블루와 핑크 컬러의 배색이 들어가 캐주얼한 디자인에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더한 제품.아마 많은 여성분들이 좋아해 주실 거예요.sound.


    >


    슬립 온 과 삭스 스타가 합쳐진 웨어러블 스니커즌으니 편한 점화감이 특징으로, 유니섹스 라인이라서 남자라도 충분히 착용 가능!​ 콜로궁이 6종류도 하므로 돈 쵸쯔항 칼라도 아니면 아더 컬러에서도 커플 스니커즈로 손색 없는 것.​​​​


    >


    청하(청하)공항 패션 스포츠 슈즈"슈 콤마 보니"프에고스니ー카ー에 주목하고 있는 분을 위해서 뮤직의 강 본인을 소개하자!​ 2월 191(수)부터 2월 251(화)한 71!코오롱 몰에서 푸에고(PUEGO)구입 시 여행 슈즈 경우 증정합니다.그 프로모션 영상을 누르면 관련 페이지로 이동하도록 링크를 걸어 놓은 참고. ​ ​ ​ 봉잉눙 해외 여행 갈 때는 반드시 신발은 2개 이상 가지고 가는데, 이때 트래블화 사례 있다고 정말 죠쯔소리.여행을 즐기는 사람이면 이 기회에 챙기세요.​​​​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