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NS/DL] 킹 오브 더 파이터즈 '98
    카테고리 없음 2020. 3. 6. 04:45

    >


    초기 화면의 초기 화면은 총 4종류의 메뉴(일본 폰 내수판 구동, 해외판 구동, 하이 스코아 전부 케로발 다)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아쉽게도 온라인 멀티 플레이는 없어 점수 기록 전부만 2개가 지에콤 되고요.


    >


    내수판 or 해외판 내수/해외판에 따라 삭제 요소, 난이도 차이가 있는 예대라면 중요할지도 모르는 기능이 본인, 대부분은 예대 내의 언어의 차이 밖에 느낄 수 없는 기능이다.


    >


    하이스코어 모드와 캐러밴 모드가 시작되면 자동으로 코인이 삽입되어 게임을 시작합니다. 우측에는 리더보드가 표시됩니다. 하이 스코아 모드와 케로 밴 모드의 차이는 게임 오버시의 스코어를 집계하거나 5분간의 스코어를 집계할 수밖에 없어요. 나 같은 허접 유저에게는 있지만, 가부간에 한 기능.


    >


    옵션 설정 구매 전에 가장 궁금했던 설정 화면이다. 중단세이브, 디스플레이 설정, 게임 설정, 버튼 설정, 전자 매뉴얼을 공급합니다.  디스플레이 설정에서는 화면 크기, 화면 위치, 피칭국, 필터등을 조정할 수 있으며, 게임 설정에서는 CPU 레벨, 콘티뉴의 유무, 유혈 표시등과 같은 세트가 가능하게 됩니다. 옵션 기능은 충실하고, 댁의 단순한 필터는 조금 유감스럽네요. 나는 옵션 가격 A3정도가 적당한 것 같습니다.


    >


    특이사항으로 설정화면에서 전자매뉴얼이 공급됩니다. ppt로 만들어도 이보다는 예쁘겠지만 없는 것보다는 낫죠. 간단한 필살기 명령어도 있습니다. 전반적인 감상 SNK플레이 모어에서 직접 퍼블리싱 한 카로우 MOW나의 월화의 검사 2가 PS4/PSvita크로스비, 크로스, 대전을 지원한 것에 비하면, 아쉽지만, 닌텐도 스위치 아케 때의 궁합은 괜찮앗슴니다. 스위치 한대에서 죠이 공 2개를 이용하고 플레이하는 대전 격투 게이 외에 밖에서 가벼운 friend와 게이를 즐긴다는 닌텐도 스위치의 컨셉을 잘 살리고 줍니다. 남자끼리 하기에는 프요텟이나 스니퍼스가 아니라 역시 격투게입니다.앞으로 사무라이 스피리츠 2와 퍼즐 버블 등 제가 좋아했던 예대가 케어 차로 출시되면 구매하는 것 모양 슴니다. PS4.XBO측을 보면 1주일 1에 1개씩의 발매되지만 언제 출시될지 문재입니다. 현재까지 발매된 리스트는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NEOGEO전송지개(전송지개) 란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