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본인의 모습 본인의 소유 (I Offer My Life) - CCM 피아노 반주 악보는 헤븐피아노
    카테고리 없음 2020. 3. 6. 15:33

    신랑이 귀엽지 않으니까 꺼내라고 다그쳐서...기도송이 끝날때까지 기다리라고 미루다가..어느새 기도송 시리즈가 끝났네요..(웃음)


    이게 번안곡인지 몰랐어요.우리한테 너무 친하지 않아요?ᄒᄒ 하지만 실수하는 레버는 좀 이상하게 들리는 코드가 있지요.~즉석, "본인의 모습 본인 소유자 앞에 전체를 드립니다" 요부분입니다. C/F는 무슨 뜻입니까?흠 코드 진행을 보면 F-Bb/F-C/F-Gm/F 이렇게 되는데요.저런 걸 베이스 페달 포인트(Bass Pedal Point)라고 할 것이다." 베이스 소리가 페달을 밟은 것처럼 유지되기 때문에.흐흐와 같은 용어로 오르간 페달 포인트(Organ Pedal Point)라고도 합니다.​ 베이스 소리는 주로 1도 아니면 5도입니다. ​ F의 키면 F가 지속도에고 본인 C가 지속되는 존~​ 1번이 지속되면 Tonic Pedal5번이 지속되면 Dominant Pedal을 말씀 드릴께요~아!머리가 아프네요...(실은, 말하지 않은 Interior의 이본인 Soprano Pedal Point 같은 아이들도 있습니다.~ 소소해... 그래도~!!!


    나쁘진 않지만 나중에 다시 자세히 얘기할 날이요.그렇다면...매일, 이번 한다고만 한다...웃음 ​ 신랑 부모님은 이 곡에서 1절은 C에서~2절은 C/F에서 연주했습니다.그런 과감한 베이스 줄여서 들어보시고 좋은 거 골라서 써주시면 됩니다. C/F를 어떻게 연주했는지 특히 보세요.


    하나 더 나쁘지는 않다 눕고 싶은 건 인도자가 곡 끝에서 한마디 달라고 하는 경우가 있지?맞아요. 그 열쇠는 제가 가지고 있어요.wwww아니니까...어떻게 해드리면 좋을까요?코멘트할 때 나쁘지 않아. 기도할 때도 유용하게 쓰이고 첫 절에서 2절로 넘어갈 때 2절에 있는 경우에도 사용.(매우 최근에는 이 경우입니다~ )웃음)​ I-IV/5th의 진행을 씁니다. ​ IV/5th는 오른손으로는 4번의 코드, 왼손으로 오른손 코드의 5번째 소리에요.코ニャ.. 이야기로 설명하자면.. ᄒᄒ 그래서 F-Bb/F를 쓰는겁니다.이건 정예키 유용한 진행이니까 꼭 기억해주세요~:)​(22-23절에 있습니다.)


    빨리 올리라고 다그치면 브릿지 부분인 '우리가 가진 모든 것을~' 부분은 제외했어요.ᄒᄒ 子供같아서 안하는 부분이기도하니까 용서해줍시다~ : P


    영상을 확인해 주십시요.


    악보 구입은 소리만은 피아니스트로 '헤븐 피아노'를 검색해주세요.(클릭↓)


    악보집 구입은 네이버쇼핑(클릭↓)


    >


    ♥악보집 계좌이체 문의는 카카오톡(클릭β)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