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고혈압약 어떤을 선택해야 좋을까
    카테고리 없음 2020. 3. 8. 03:54

    >


    안녕하세요. 강남역에서 다양한 난치성 질환을 연구하고 집중적으로 치료에 매진하고 있는 강남역의 소박한 의원입니다.오늘은 고혈압 약은 어떻게 선택하면 좋을지 생각을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


    제가 가짐으로써 저희 외모에 자연스럽게 노화를 가져올 뿐만 아니라 저희 혈관에도 노화가 옵니다. 심장에서 피를 낼 때의 압력이 혈관에 그대로 전해져 고지혈증, 동맥경화 등 각종 합병증을 예기하게 됩니다. 심장에 무리가 가면 협심증이 되고 심장이 항상 그랬듯이 과인호흡곤란을 일으키는 심부전이 과민해질 수 있습니다.


    >


    고혈압 약은 여러 종류가 있는데요.고혈압 환자의 증상이나 앓고 있는 질병의 형태에 따라 복용하는 고혈압 약의 종류가 달라집니다.먼저 이뇨제입니다. 소변을 통해 염분과 수분을 배출하여 혈관의 저항을 줄여 혈압을 떨어 뜨리게 됩니다.소염 진통제와 함께 복용하면 효과가 떨어지고 붓기를 유발합니다.


    >


    교감 신경 차단제는 심장 박동의 강도와 박동 수를 조절하여 혈압을 낮추는 것입니다. 베타차단제와 알파차단제로 자신있습니다. 베타차단제는 호흡곤란, 발기부전, 고지혈증 등의 부작용이 있으며 알파차단제의 경우 기립성 저혈압의 위험이 있으므로 복용 시 주의가 필요합니다.


    >


    앤지오텐신 전환 효소 억제제는 혈압을 올리는 체내의 시스템을 차단하는 약인데요.심장질환 및 심부전환자에게 사용한다.기침 등의 부작용이 있고, 신장으로부터의 칼륨 배설을 방지하기 위해 칼륨이 풍부한 sound 음식을 먹으면 심계, 근마비 등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우리 본인 라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칼륨 길항제는 어떨까요? 혈관을 확장시켜 혈압을 낮추는 효과가 있습니다. 자몽주스와 함께 복용하면 부작용이 우려되며 칼륨이 풍부한 과일과 채소, 잡곡류, 항생제, 소화제, 제산제 등은 약효에 영향을 미치므로 복용에 주의합니다.


    >


    우리는 혈압을 낮추기 위해 고혈압 약을 먹는데 혈압약은 이렇게 우리의 노력과 반대된다. 고혈압을 낮추기 위해서는 근본적으로 혈관의 탄력성을 회복해 혈액을 맑게 해야 한다.그래서 자연스러운 청나라 혈액 작용을 돕는 1개의 방해 독 치료가 대안이 됩니다.고혈압약을 생각하시거나 몸조심하시고 복용중인 환자분이라면 당역 소참한의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하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