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레이저백내장수술후기] 유아리움과 특별한 인연
    카테고리 없음 2020. 3. 9. 16:02

    김 1은 아이리움과 약간 특별한 인연의 환자의 사례를 소개 드릴게요.


    >


    환자분은 평소 눈이 침침해서 다른 병원에서 백내장으로 진단받았는데, 아직 왕성하게 사회활동을 하고 계셔서 백내장 치료와 함께 시력도 개선하기 위해 아길륨 안과를 찾아주셨다고 합니다.


    >


    강성연 원장 진료에서 눈 종합 검사를 한 결과 백내장 이외에도 다른 신체 기관에 이상이 발견돼 종합병원에 건강진단을 의뢰했습니다. 다행히 뇌종양을 조기에 발견 적기에 치료하여 완쾌하였으며, 완치 후 백내장 수술을 시행하였습니다.


    >


    -8D 고도 근시로 평생 안경과 렌즈를 착용해왔으나, 백내장으로 혼탁한 수정체를 레이저 백내장 수술로 제거한 후 인공수정체로 연속 초점렌즈인 심포니렌즈 삽입술을 시행하였습니다. 아기 리움의 렌자 레이저 백내장 수술은 안구를 3차원으로 분석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수술 안전성과 정확도를 높였고, 빨리 수술과 회복으로 환자들의 만족도도 높다 슴니다.


    >


    테크니스심포니연속초점렌즈는 수증리, 중거리, 원거리까지 연속해서 포커스하기 때문에 일상생활에 안경 의존도를 낮출 수 있어 기존의 다초점인 공기수정체의 나이트 빛, 달빛 등의 불편함을 개선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는 작금의 렌즈입니다.


    >


    인공수정체는 단초점, 다초점, 연속초점 등의 종류가 다양하고 황반변성, 당뇨망막변증과 함께 추가로 안질환이 있는 경우 노인 등 환자의 조건에 따라 렌즈 선택에 제한적일 수 있습니다. 역시 렌즈마다 환자의 직업, 생활패턴, 취미 등에 따라 시력의 질에 대한 만족도가 다를 수 있으므로 렌즈의 장단점을 잘 알고 맞춤형 수술에 대해 전문성을 갖춘 의료진에게 수술을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


    수술 전 매우 고도 근시인 데다 노안+백내장으로 시력에 불편을 겪었던 환자들은 백내장 완치와 동시에 시력 개선에도 큰 만족감을 나타냈습니다.


    >


    눈의 노화가 시작되는 40대 이후 정기적인 안과 검진이 필요한 이유는 눈의 노화, 즉 노안의 증세와 대표적인 노인성 안질환, 백내장은 초기의 자기 진단에 어려움이 있고 연속적으로 발병하는 경우가 대부분이기 때문입니다.눈이 침침하다고 입버릇처럼 말하는 부모, 특히 눈의 피로와 시력 저하를 느끼는 나, 가볍게 여기에 두지 않으셨습니까?


    40대의 눈 건강도 에리우 것, 안과와 같이 주세요!!!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