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대사증후군 예방, 역삼역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16. 13:27

    "안녕하세요 "밀론&필라테스 라운지 정 승민강사라고 합니다.오항상 그랬듯이 날은 우리 센터의 꽃인 밀론 피트니스 기구를 통해 대사증후군 예방 및 개선할 수 있는 비결을 설명하려고 합니다.


    >


    1반 적으로 대사 질환은 고혈압, 당뇨병, 고지혈증, 비만 등에서 알고 있습니다."대사"란, 우리가 살아있는 마스크로 생명을 잘 유지할 수 있도록 몸 안에서 생화학적으로 진행되는 기능을 말합니다.주변에서 "대사활동이 활발하면 건강에 좋다"는 말을 들은 적이 있지요?


    즉, 대사 기능이 좋다는 의의는 먹는 sound식 식사를 에그대사원에서 잘 만들어 낸다는 의의라고 이해하면 간단합니다.


    안좋은 식습관, 스트레스, 과sound, 과식, 특히 스포츠 부족은 대사질환의 주요인으로 알려져 있으며 대사질환에 의해 여러 합병증을 말하기도 할 것이다.


    >


    그렇다면 대사 질환을 개선하고 예방하기 위한 노하우에는 무엇이 있을까요?올바른 소 요리와 함께 규칙적인 스포츠 풍속을 키우는 것이 중요합니다.기위스포츠는 대사증후군의 좋은 해결책으로서 알려져있기 때문에 모두 소중함을 깨닫고 있는 것이겠지요.하지만!!!! 회사를 다녀오면 피곤하고... 무기력하고... 직접 실행에 옮기지 못하고 있는 것이 문제가 됩니다.


    알면서도 겪는 대사질환!! 이제 역삼역 헬스장. 미론 휘트니스에서 해결해봐요!!


    >


    >


    Milon Fitness 밀론은 유산소운동과 근력운동이 함께 이루어지는 복합 트레이닝기구입니다.이미 운동과학 분야에서는 유산소운동만 하기보다는 근력운동과 병행하는 훈련이 대사증후군 예방 및 개선하는데 효과적이라는 것을 연구를 통해 증명하고 있습니다.물론 높은 혈압 이과의 글인지 형 당뇨병 등과 같은 특수 상황에서는 훈련의 효과가 달라질 수 있지만 1반 적으로 건강한 신체를 가진 사람들은 밀턴을 통해서 대사 증후군을 확실히 예방하는 슴니다!


    밀턴은 총 8가지 운동 기구(유산소 운동 2가지만, 근력 운동 6개)로 구성된 슴니다.주로 대 근육 위주의 앞쪽, 등, 하체 운동으로 구성되어 있어 단시간에 높은 운동 효율성을 낼 수 있습니다.


    적은 때때로 큰 운동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운동 강도는 각 개인의 체력 수준에 맞게 진행되기 때문에 운동 안정성 면에서도 뛰어난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밀론 스마트케어 시스템에 대한 정보는 아래 포스팅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 http://blog.naver.com/mplounge/220701147750



    >


    여러분은 헬스장에 도착하셨습니다. 어색한 발걸음 소리에 주위를 둘러보겠습니다.5분의 시간이 어느새 흘렀 움니다.요즘 거울을 보면서 스트레칭을 시작합니다. 역시 5분이 흐른 것.요즘 물 한잔 마시고 운동기구에 앉습니다.몇키로 하면 좋을지 생각하면서 무게를 들고 낮게를 반복하다가 처음 만난 다른 운동기구로 옮겨갑니다.그렇게 첫 0분을 보내고 보동, 러닝 머신 위로 올라가고 유산소 운동 30분을 해와스트레칭 후 운동을 마치고 샤워 진짜고 햇수로 소리울 옮깁니다.


    요즘 더 이상, 때때로 낭비하지 말고 효율적으로 때때로 활용해서 최대의 운동효과를 봐야 한다고 생각합니다.바쁜 현대인을 위한 첫 7분 30초 운동 프로그램"밀턴"역삼동의 피트니스 클럽, 스마트 시대에 걸맞은 스마트한 헬스 머신, 밀턴에 처음 보세요!



    >


    우리는 매달 밀론을 통해 가장 많은 칼로리 소모와 근력과 유산소 운동을 하신 회원님을 선발하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이후 밀롱왕은 유신희입니다.



    >


    매일 지쳐가는 체력, 과도한 결여는 건강 때문에 걱정인가요?밀롱과 함께라면 건강한 꽃길을 걷는 것 뿐이에요~ 최근까지 역삼역 짐"밀롱&필라테스 "라운지 "정승민 강사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